‘제40대 총학생회 MUV(이하 무브)’가 대학가 상권 맴버쉽 카드 ‘Blue Lady’를 발행한다.

멤버쉽 카드는 파파존스, 주노 헤어, 롯데시네마 등 13개 주요 업체에서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우리 학교 앞 8개 가맹상권에서는 할인 및 추가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쉽 카드는 ‘세대교체(숙명여대, 고려대, 단국대, 성균관대, 연세대 5개 대학 총학생회 임원들로 구성된 단체)’ 소속 학교의 가맹상권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멤버쉽 카드와 학생증을 함께 제시해야 한다.

주요 업체는 방학동안 세대교체 소속 총학생회가 극단, 음식점 등의 업종 별로 분배해 섭외했으며 다섯 개 학교 앞 상권은 각 학교 학생회가 직접 섭외했다.

이번 멤버쉽 카드 발행은 무브 선본시 공약인 ‘상권 쿠폰북 발행’을 대체한 것이다. 이에 대해 김세희(인문 04) 총학생회장은 “상권 쿠폰북은 쿠폰의 수가 제한적이라 학우들이 쿠폰을 다 쓰고 나면 다음 쿠폰북이 나올 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며 “카드를 사용하면 학우들이 제한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멤버쉽 카드는 학생회비를 납부하는 우리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을 원하는 학우는 학생증을 지참해 총학생회실을 방문하면 된다. 발급날짜는 총학생회에서 따로 공지할 예정이다. 멤버쉽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이며 각 학교 가맹상권이 적힌 소책자도 함께 배부된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