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돼

우리 학교 청파제가 오는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 우리 학교 캠퍼스 곳곳에서 열린다.


축제의 첫날인 14일에는 청파제 장기자랑과 동아리 공연으로 학우들을 주체로 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15일에는 ‘제40대 총학생회 MUV(이하 총학)’에서 기획한 마술쇼 등의 공연과 의류학과 학우들의 패션쇼가 열리며 16일에는 가요제와 동아리 Nivis가 주관하는 응원제가 열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축제 기간 캠퍼스에서는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월리를 찾아라’라는 게임을 모티브로 한 ‘무브를 찾아라’는 캠퍼스 곳곳에 흩어져 있는 총학 집행부 학우들을 찾는 게임이다. 또 캠퍼스 곳곳에 불시로 지령이나 선물이 담긴 상자를 놓아두는 ‘깜짝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학은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한 학우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세희(인문 04) 총학생회장은 “60ㆍ70년대 추억의 ‘쑈’를 재현해 복고적인 축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축제 둘째 날인 15일 우리 학교 대강당에서는 ‘캠퍼스 클래스&콘서트’가 열린다.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엠넷미디어가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는 오후 5시부터 KB국민은행의 공성율 팀장이 ‘대학생 경제 특강’을 강연한다. 이후 6시부터는 노브레인, 슈퍼키드, 다이나믹듀오, 카피머신, 벨라마피아가 출연하는 콘서트가 두 시간 동안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