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수)-오는 28일(월) / 2022 청파로 쑥쑥 아이디어 공모전
지난 9일(수)부터 28일(월)까지 ‘2022 청파로 쑥쑥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된다. 본 공모전은 본교 앞 상권인 순헌황귀비길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학우들은 본교 상권 로고를 디자인하는 분야와 상권활성화를 위한 행사나 이벤트를 마케팅하는 분야에 참여할 수 있다. 본교 경력개발 시스템 ‘스노웨이(SNOWAY)’에서 참여 가능하며 우수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오는 24일(목) / NDS 채용 설명회 실시
‘NDS 채용 설명회’가 오는 24일(목) 오후5시 30분부터 본교 제2창학캠퍼스 젬마홀에서 열린다. 농심데이타시스템(NDS)과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 이하 AWS)가 참여하는 해당 설명회에선 IT 계열사 인턴 정보와 AWS 자격증 취득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우는 오는 22일(화) 오후11시까지 본교 공식 커뮤니티 ‘스노위(SnoWe)’에 게시된 구글 폼(Google Form)으로 신청하면 된다.

오는 24일(목)-12월 7일(수) / 2022학년도 2학기 기말수업평가 실시
오는 24일(목)부터 12월 7일(수)까지 2022학년도 2학기 기말수업 평가가 실시된다. 수업 평가는 학습자의 의견을 반영해 향후 수업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된다. 수강 과목 중 미평가 과목이 있는 경우 성적조회 기간 최초 3일 동안 성적조회가 불가하다. 수업 평가는 본교 공식 포털 사이트 ‘숙명포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수)까지 / 장애인식개선교육 수강 안내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애인식개선교육' 수강 가능 기간이 오는 30일(수)까지다. 해당 강의는 장애인복지법 제25조에 따라 모든 학우가 연 1회 1시간 이상 이수해야 하는 법정 필수 의무교육이다. 교육 내용은 장애의 정의와 장애 유형별 에티켓으로 구성되며 본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WISE’에서 수강신청 가능하다.

오는 12월 8일(목)까지 / 제 13회 숙명 Citizenship Fair 모집
오는 12월 8일(목)까지 본교 학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 13회 숙명 Citizenship Fair’가 열린다. 본 프로그램은 지구촌 환경 문제를 담은 창작물을 제작해 학우들과 공유하는 행사다. 창작물의 형식은 PPT, 워드, 한글 모두 가능하며 별도의 분량 제한은 없다. 참가를 원하는 학우는 창작물을 본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WISE’에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