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목)부터 오는 26일(일)까지 ‘숙명 CROSS Campus 청파(이하 크로스 캠퍼스)’에 입주할 9개의 창업팀이 모집된다. 크로스 캠퍼스의 입주 대상은 용산구 내 예비 창업팀 및 3년 이내 설립된 기업이며 대표자 나이는 만 20~39세로 제한된다. 입주를 희망하는 창업팀은 본교 캠퍼스타운사업단 공식 이메일(campustown@sookmyung.ac.kr)로 입주신청서와 창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본교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운영한 ‘2021 스노우 창업 랩 시리즈’ 수상자와 본교 교원이 대표인 기업엔 가산점이 부여된다.

크로스 캠퍼스에 입주하는 창업팀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창업팀은 오는 2022년 10월까지 크로스 캠퍼스를 무상으로 사용하고 본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의 상담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본교 캠퍼스타운사업단 담당자는 “크로스 캠퍼스 사업을 통해 창업팀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입주 창업팀을 대상으로 다양한 직무 분야에 대한 멘토링과 창업팀 간의 교류를 도모하는 행사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서류 평가 결과는 오는 10월 8일(금)에 발표된다. 해당 평가에서 선발된 기업은 오는 10월 중 크로스 캠퍼스에 입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