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경력개발원에서 주관하는 ‘제2회 숙명인 모의입사 경진대회’가 열린다.


이 대회는 지원자가 입사를 원하는 기업의 입사지원서 작성과 모의면접을 통해 신입사원 채용과정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취업경력개발원에서는 학우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취업컨설팅 전문업체 (주)휴레크의 도움을 받아 대회를 기획했다. (주)휴레크에서는 지원자 전원의 입사지원서를 첨삭한 후 지원자의 이메일로 발송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기업의 전ㆍ현직 인사담당자와의 개인별 서류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면접 참가자는 면접 클리닉, 1차 서류 합격자는 모의 SSAT와 인ㆍ적성검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대회에 선발된 최종 합격자들은 취업경력개발원의 취업 집중 관리와 소정의 취업 준비비를 받게 된다.


이번 1학기 동안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 4월 11일 : 입사지원서 첨삭 후 지원자 이메일로 발송 ▲ 4월 14~18일 : 입사지원서 컨설팅 ▲ 4월 28일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5월 7~8일 : 인ㆍ적성검사실시 ▲ 5월 16일 : 인ㆍ적성검사 합격자발표 ▲ 5월 24, 31일 : 면접 실시 ▲ 6월 9일 : 최종 합격자 발표 ▲ 6월 13일 : 우수자시상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월)까지 숙명인 모의입사 경진대회 홈페이지(http://sookmyung.hurec.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