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학생지원센터에서 'Heart on:tact 마음연결 프로젝트'를 위해 준비한 감사 편지지와 참여 상품인 눈송이 마스크줄이다.
본교 학생지원센터에서 'Heart on:tact 마음연결 프로젝트'를 위해 준비한 감사 편지지와 참여 상품인 눈송이 마스크줄이다.

본교 학생지원센터가 지난 3일(월)부터 오는 23일(일)까지 ‘Heart on:tact 마음연결 프로젝트(이하 마음연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마음연결 프로젝트는 2021학년도에 외부장학금을 수혜하는 학우가 장학재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하는 행사다. 본교 박수정 학생지원센터 대리는 “주변인과 감사를 나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장학재단에도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음연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본교 학생지원센터에 방문해 감사 편지를 작성할 수 있다. 본교 학생회관 201호에 위치한 학생지원센터엔 최대 250자까지 작성이 가능한 감사 편지지가 마련돼있다. 학우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학생지원센터에서 감사 편지를 작성할 수 있다.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진 방문 작성이 제한된다. 

본교 공식 커뮤니티 ‘스노위(SnoWe)’에 게시된 구글 폼(Google Form)을 통해서도 감사 편지를 작성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를 희망하는 학우들이 구글 폼에 이름, 장학재단명, 감사 인사 등을 기재하면 학생지원센터에서 이를 수기로 작성해 장학재단에 전달한다. 구글 폼으로 감사 편지를 제출한 학우들은 학생지원센터에 방문해 참여 상품인 눈송이 마스크줄을 수령할 수 있다. 본교 최성희 학생지원센터장은 “학생들과 장학재단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감사를 나누고 서로의 마음이 연결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이후에도 학우들은 장학재단에 감사 편지를 전할 수 있다. 오는 23일(일) 이후로 감사 편지 작성을 희망하는 학우들은 학생지원센터에 방문해 편지를 작성하거나 학생지원센터 이메일(scholarship@sm.ac.kr)로 감사 편지 내용을 전달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