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화), 순헌관 5층 중강당에서 ‘STOP 성매매 영화상영회’가 열린다. 이 행사는 본교 아시아여성연구소에서 성매매 방지 인식 확산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것으로, 여성가족부와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이 주최하는 성매매 방지 영상 공모전에 당선된 영화와 그밖에 성매매 방지를 위한 영상들을 상영하는 행사다.

STOP 성매매 영화상영회는 오전 11시에 해외초청다큐인 미미 차카로바(Mimi CHAKAROVA) 감독의 <프라이스 오브 섹스: 성산업의 그늘>로 막을 연다. 이후 오후 12시 30분부터 2012 성매매방지 영상공모전 대상을 수상한 김민경 감독의 <마감일>과 또 다른 공모작인 감독 엠케이의 <당신은 모르는 우리들의 이야기>가 연이어 상영된다. 영화 상영이 끝난 후에는 성매매 경험 당사자로서 영화를 제작한 감독 엠케이와의 대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담당자인 아시아여성연구소 박재현 연구원은 “이번 영화제가 학생들에게 성매매 방지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제고하며, 올바르고 건전한 이성관 확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숙명인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는 성매매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영 시간표

시간 프로그램
11:00-12:25 <프라이스 오브 섹스>
12:30-14:00

<마감일>

<당신들은 모르는 우리들만의 이야기>

감독과의 대화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