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정 교수 '제31회 서울무용제' 경연대상 부문 우수상 수상

차수정(무용 전공) 교수의 창작춤 '물빛이 하늘빛을 담을제...'가 서울 무용제 경연대상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날, 무용제에서 차 교수가 지도하는 우리 학교 순헌 무용단은 전통과 새로움의 조화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차 교수는 중요 무형문화재 제 27호 이수자로 현재 한국무용예술학회의 이사직과 우리 춤 연구소의 편집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약학대학 동문회 '2010년도 후배사랑 장학금' 수여

지난 9월 29일, 우리 학교 약학대학 동문회는 '2010년도 2학기 장학금'을 약할 대학 후배들에게 전달했다. '박수선 교수 장학금', '정영자 장학급', '동문기금 장학금'이 총 6명의 학생에게 수여됐다. 이 날 동문회는 장학금을 전달하며 후배들이 학업에 더욱 정진할 것을 격려했다. 그동안 약학대학동문회는 수차례의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전달했으며 또한 '재회의 날' 행사를 통해 우리 학교 약학대학 발전에 힘쓰고 있다.

 

가수 선우 싱글앨범<하모니>발매

지난 10월 22일, 선우(권민제, 성악 07졸) 동문이 싱글 앨범 <하모니>를 발매했다. 권 동문의 이번 앨범을 니트라이브(E-TRIVE)가 프로듀싱을 하고 포맨(4MEN)이 피쳐링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 코 입'을 비롯해 '블루문'과 '넬라판타지아'가 포함됐다. 권 동문은 KBS 2TV '남자의 자격-하모니' 편에서 '넬라판타지아'의 솔로 부분을 맡아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