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제2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장 선거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실시된다.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선거운동본부(이하 선본)는 단일 선본으로 김지은(가정관리학 박사 3학기) 회장 후보, 김혜정(일본학 석사 3학기) 부회장 후보이다. 김 후보는 “질 높은 연구 환경 조성을 위해 학술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확충ㆍ보완하고, 스터디룸(석.박사과정실) 지원을 확대하겠다. 활발한 연구 활동을 돕기 위한 논문의 학회지 게재비 지원을 추진할 것이다.”라는 공약을 밝혔다. 이어 “열정과 성실함으로 원우들의 큰 꿈을 이루는데 적극 동참하며, 마음과 뜻을 다해 섬기는 총학생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선거에서 투표를 할 수 있는 학우는 석사과정 4학기 이내, 석ㆍ박사 과정 8학기 이내, 박사과정 6학기 이내인 재학생으로, 휴학생이나 학기를 초과한 학우는 투표에 참여할 수 없다. 투표는 온ㆍ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우리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투표가 가능하며 ‘사진 및 경력사항’란을 클릭하면 후보의 약력 및 공약을 jpg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다. 단일 선본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거에서는 투표시 ‘찬성’ ‘반대’ ‘기권’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대학원 총학생회 사무실(진리관 607호)에서 직접 투표도 가능하다. 대학원 선거관리위원회는 총학생회 사무실을 방문해 직접 투표하는 학우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학우 장바구니를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