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호스피탈리티 경영전문대학원이 CEO프로그램 ‘SELP(Sookmyung Executive Leadership Program)’를 개설한다.

SELP란 우리 학교 호스피탈리티 경영전문대학원이 국내 최초로 개설한 서비스 특화 CEO 프로그램으로, 교육 목표는 CEO 리더십의 개발과 고객의 감성에 부응하는 서비스 의식의 함양 및 고객의 가치를 설계하는 데 있다. 프로그램의 지원 자격은 기업의 최고경영자를 비롯해 3급 이상 공무원, 국회의원, 회계사, 변리사와 같은 전문직업인에 해당한다.

이번 CEO 특화 서비스 과정은 9월 18일부터 12월 18일까지 총 14주 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구현 삼성경제연구소장의 ‘한국경제의 동향과 전망’과 이희범 무역협회장의 ‘FTA가 한국경제에 미치는 영향’, 우리 학교 한영실 교수의 ‘음식과 건강’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강의로 구성됐다. 오는 11월 2일에서 11일까지 9박 10일동안 프랑스 파리에 있는 르꼬르동 블루 본원을 투어하는 과정도 포함된다.

숙명호스피탈리티 경영전문대학원 김삼성 실장은 “우리 학교의 유리드믹스, 르꼬르동 블루, 한국음식연구원과 같은 내부 컨텐츠를 교육하는 동시에 CEO들에게 알린다는 점에서 SELP의 의의가 크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려대를 비롯해 최고경영자 특화 서비스가 개설된 타 학교들과 우리 학교를 차별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수강생들은 이번 달 11일 조선호텔에서 열리는 SELP 입학식에 참석하고 18일부터 본격적인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