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입학모집요강 수정안이 이번 달 내로 공표된다. 본교는 지난 3일(화) 산업연계 교육 활성화 선도대학 사업(이하 프라임 사업)에 선정되면서 2017학년도부터 정원조정안을 반영해야 한다. 이에 따라 2017학년도 입학모집요강도 수정이 불가피하다.

본교 입학처에 따르면, 입학모집요강은 각 전공 전형별 모집 인원을 조정하는 방향으로 수정될 예정이다. 공과대학 내 신설되는 4개 전공(▲기초공학부 ▲소프트웨어학부 소프트웨어융합 ▲ICT융합공학부 전자공학전공 ▲기계공학부)에 대한 모집인원이 추가되고 정원을 감축한 40개 전공에 대한 모집인원이 감소된다. 다만 수시·정시 모집 비중, 전형 내 평가항목 비중 등은 기존안과 유사하다. 전형별 모집인원 조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학과의 의견수렴과정을 거쳐 확정된다.

본교 입학처는 수정된 2017학년도 입학모집요강을 오는 20일(금)까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하 대교협) 시스템에 입력해야 한다. 이후 대교협에서 심의를 거쳐 승인을 받으면 확정된 2017학년도 입학모집요강이 공표된다.

수정된 사항을 수험생들에게 구체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홍보활동도 예정돼 있다. 본교 조남기 입학처장은 “개별 고교에 직접 방문해 진행하는 설명회 횟수를 늘리고 각 지역 거점 설명회, 시·도교육청 설명회 등에 되도록 많이 참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숙대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